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거킹 6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by 인생필살기! 2022.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버거킹을 저는 자주 먹어서 할인 이벤트에도 관심이 많은데요

 

왜냐하면 회사 바로 옆에 있어서 저렴하게 할인할때

 

자주가기 때문입니다 ㅎㅎ

 

6월까지 하는 이벤트를 살펴보니 제법 있는것 같은데 총 4개정도 있습니다.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1.  첫번째 이벤트! 팝핑캔디선데!

 

위제품은 팝핑캔디선데라는 제품인데 신제품인것 같습니다. 아마 기존 아이스크림에다가 소다맛

시럽을 뿌려 만드는것 같습니다.

 

옛날 문방구에 팔던 파란 슬러쉬 그런맛일것 같은 비쥬얼인데요 

 

2200원 제품을 1800원에 판매 하는 행사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설명엔 알록달록 팝핑캔디가 입안에서 터진다고 되어있는데 슈팅스타 같은 톡톡 터지는 캔디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부분은 호불호가 갈리 수도 있을 것 같네요 ㅠㅠ

 

기본 아이스크림은 제가알기론 1200원대도 하는것 같아서 가성비로는 기본아이스크림이 가장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두번째 이벤트! 

2.  버거킹 딜리버리 17000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

 

행사기간은 22년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7일간 행사입니다!

 

버거킹은 항상 행사일이 짧은것 같습니다 ㅠㅠ

 

짧은 기간에 어떤 테스트를 하는것일까요?

 

앱 및 웹에서만 할인이 가능하니 구매시 유의해주세요 ㅎㅎ

 

세번째 이벤트! 

3.  프리미엄 와퍼가 3900원!!

(이런 이벤트가 가장좋아 ㅎㅎ)

 

저는 이런 버거를 가끔 딱 한끼용으로 먹기 적당할때 자주 사먹기도 하고 애용하는 이벤트 입니다. 앞선 이벤트 보다 식사시간에 가장 가성비 좋은 이벤트 인것 같아요 보통 큰버거들은 비싸서 먹진않고 4900같은 세트 작은 버거만 먹다가 큰버거가 얼른 먹고싶을때 참여하는 이벤트 이죠 ㅎㅎ 개인적으로 콰트로 치즈와퍼가 좋앗던것 같아요 ㅎㅎ

 

이것도 행사기간이 5월 30일 부터 6월6일까지 8일간 하는데 항상 짧습니다 ㅠㅠ

 

소비자 테스트 하는거지..?

 

테스트 해서 더 맛있고 저렴한 버거가 나오면 소비자도 매우 만족할것 같네요 ㅎㅎ

 

1인 최대 5개까지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단체주문은 안된다네요 ㅠㅠ

 

네번째 이벤트! 

4.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판매!

이 이벤트는 이벤트가 맞는지 약간 애매한 친구이긴 한데요

 

판매기간은 5월 16일 부터 6월 26일이라고 하는데 할인내용도 딱히안보이고

 

판매기간 까지만 있어서 한정판매제품을 이벤트라고 한건지 ㅠㅠ 저기 도넛같은 패티가 무엇인고 하니 닭으로 만든 패티라고 하네요! 그리고 디아블로 소스가 맛있다고 하는 사람들 글들이 많으니 디아블로 소스 맛과 치킨패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먹기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버거킹 리뷰 이벤트 마치며 또 좋은 이벤트 있을때 찾아뵐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