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퓨전 한식집 안식 리뷰 로데오 거리 맛집

by 인생필살기! 2022. 8. 21.
반응형

서울 로데오 거리 맛집 안식 집 리뷰입니다.

 

퓨전 한식집이라고 되어있고 맛도 좋은 평이 많아서 기대감에 방문한 집이었습니다.

 

퓨전한식자체가 접해보진 못한 종류라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메뉴도 정말 독특했습니다. 메뉴 이름자체가 한국과 서양의 조합같은 이름이었습니다.

 

저희는 귀리새우 오크라 볶음밥과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거 같은 가지 피자로 하였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끝나기 5분전에 들어가서 거의 첫손님이엇습니다. 브레이크 타입 기다리고 아무도 없어서 1등으로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기다리던 귀리새우 오크라 볶음밥이 나왔습니다. 메뉴판엔 아쉽게도 새로 수정중이어서 사진이 없는 메뉴판이어서 사실 메뉴 고르기가 어려웠습니다 ㅠㅠ

 

방문 타이밍이 이런건 안좋았네요 ㅎㅎ 하지만 맛만 있으면 되죠 밥집은 ㅎㅎ

 

비쥬얼도 독특했습니다. 퓨전한식집이니 매우 요리를 잘하시는 가게로 보였습니다.

 

아래 별모양의 고추같은 건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아래와 같은것 이었습니다. 내부에 동긍동글하게 몽글몽글한 느낌인 먹을게 들어있었습니다

 

'오크라는 아욱과에 속하는 속씨식물이다. 녹색 빛깔의 종실협은 먹을 수 있다. 오크라의 지리학적 기원은 남아시아, 에티오피아, 서아프리카 지역 등으로 알려져 있다. 이 식물은 세계적으로 열대, 아열대, 온난 기후 지역에서 경작된다. 위키백과'

밑반찬 오이피클 입니다. 다들아시는맛 입니다 ㅎㅎ

 

모르는 야채가 가득하니 기대되었습니다. 새우도 큼지막하네요 

 

근데 사실 놀랜게 비쥬얼 보다 양이었습니다.

 

2인에서 나눠먹기엔 좀 작은양이었습니다 2만원 정도 가격인에 양은 엥..? 같은 느낌이 들긴했습니다

 

맛은 정말 색다른 맛이었는데 안에 중식 볶음과 달리 다양한 야채 들이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서 야채와 밥에 씹는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양이 작아서 순삭 하긴했습니다 ㅎㅎ; 양만 좀만더 많았으면 좋겠네요ㅕ ㅠㅠ 새우는 통통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양작은 귀리 볶음밥아 안녕 ㅠㅠ 양많아져서 돌아오렴 언젠간..

가지 피자 드디오 메인이 나왔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정말 건강하고 신선한 피자의 비쥬얼 입니다.

 

도우가 밀가루가 아닌 가지로 만든것도 아닌 가지 자체가 빵의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신선하죠? 먹기전까진...

비쥬얼은 정말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비쥬얼입니다. 요리를 만들기 위해 연구를 하고 신경을 많이쓴듯한 음식입니다.

 

원가 양을 떠나 음식에 대한 노력이 가득한 음식으로 보입니다 ㅎㅎ 그래서 비싸겟죠,,? 덜덜

자세히 보시면 네모처럼 조각이 나있습니다. 집게로 한조각씩 떼서 먹으면 됩니다.

 

가지피자는 신기한게 한입을 먹어보니 야채의 뜨거운 가지물이 듬뿍 터져서 튀어나오는 식감을 즐길수 있습니다

 

피자를 먹을려는 식감이었는데 따뜻한 육수한사발 먹는듯한? 약간 속은듯한 식감의 피자 입니다.

 

맛은 첫입에 고소한 치즈맛과 뜨끈한 가지 육수 맛에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렇다고 엄청 와 할정돈 아니었지만요 ㅎㅎ;

처음 조각가 2번째 조각까진 먹을만 했지만 3번째 조각부턴 먼가 먹기 힘든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맛없는건 아닌데 뜨근한 물이 나오니 조금 물리는 듯한 식감이었습니다. 맛에 물린게 아닌 식감에 물리는 듯한 느낌어어서 계속먹기는 개인적으로 어려웠습니다 ㅠㅠ

 

그래도 신선 했던 가지피자!  한번은 꼭 먹어볼만하지만 두번째는 다시 먹기엔 애매한맛! 의 가지피자..

 

맛이없는건 아닙니다 정말로 ㅠㅠ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리고 운동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은집 같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건강하게 만들어서 놀란 느낌이었습니다. 건강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 꼭오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운동하고있는데 운동용 외식으론 정말 딱이언것 같스빈다.

피자 한조각을 들어올리면 이런느낌입니다. 치즈가 듬뿍이라서 고소한맛이 좋습니다 ㅎㅎ

갑자기 글쓰다가 또한번 생각이 나네요 희안하네요 ㅎㅎ

아참 식사전엔 이렇게 접시랑 칼 포크를 제공해줍니다 ㅎㅎ

 

건강한 퓨전한식 집을 찾으신다면 안식 방문해보세요 정말 건강한 맛집입니다 

 

'건강한 맛집' 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