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에 필요한 책추천

천원을 경영하라 책추천 다이소

by 인생필살기! 2023. 1. 8.
반응형

읽고있는 중이지만 책추천!

음식으로 치면 너무 맛있어서 바로 친구에게 찐맛집 알려주는 느낌 ㅎㅎ

제목부터 고작 천원을 잘다루면 3조를 경영할 수 있다는 누구나 할수있다는 용기를 준다고 느껴졌다. 여기서 나오는 저자 다이소 회장님은 금수저도 아니고 평범한 가장이었다

하지만 가족을 위해 지금보다 더 어려운 시기에 목숨걸고 가격의 철학을 지키며 아직까지도 다이소는 급성장하고 있다

요즘시대에 말도 안되는 가격에 말도안되는 품질이다
단순히 완성품 공장에서 대량발주 넣어 단가 맞추어 가져오는줄 알았지만 그게 아니었다

공장라인부터 함께 뜯어 고쳐 없던 단가를 본인이 새로 만들어 내었다 애초에 공장에 없던 단가를 진심으로 공장과 협의하여 만들어 낸것이다

구조를 개선하여 우리에게 더 유익한 가격에 상품을 전달한것이 나에겐 충격이었다

그 수많은 상품을 본인이 직접 연구한거와 거의 마찬가지 였기 때문이다

나도 작은 가격 작은제품이라도 하나라도 빠짐없이 소중하게 대하면서 소비자가 돈을낸것 보더 더큰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인이 되고 싶다

책 너무 추천한다
나는 요즘 밀리의서제로 읽기보단 라디오처럼 듣기를 하고있다 유튜브 보는것처럼 배속이되어서 나에겐 더 편리하고 더빨리 읽기가 쉽고 지속성이 더 높은 책읽기 방식인것 같다

상품과 경영 부자가 되기등 관심이 있다면 꼭 한번쯤 읽어보길 바란다 ㅎㅎ

#책추천#책스타그램 #디자인 #스타트업#경영
#제품디자인 #산업디자인 #공업디자인 #시각디자인
#시각디자이너

#교구제작
#어린이집교사
#어린이집교구
#어린이집답례품
#유치원교사
#유치원답례품
#유치원교구

#건축설계#3dprinting#3d모델링 #건축모형#건축모형재료#건축모형제작#건축졸전#건축학과#건축#건축디자인#건축모형만들기

반응형

'인생에 필요한 책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책 추천 천원을 경영하라  (0) 2023.0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