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이야기

나는 디자인 포트폴리오 만드는것을 중단하였다

by 인생필살기! 2023. 1. 8.
반응형

 

나는 포트폴리오 만드는 것을 중단 하였다

디자이너는 포트폴리오가 있어야 먹고 살 수 있다

그렇다면 반대로 디자이너만 포트폴리오가 있어야 먹고 살 수 있다

나는 위 사실을 인지 했을때 포트폴리오 만드는 것을 중단 했다

나의 포트폴리오는

1. 양산할 수 있는 디자인(즉시 판매가능)
2. 상품과 상세페이지

그외엔 포트폴리오로 나는 취급하지 않는다

저게 나의 포트폴리오다

학부생때 포트폴리오가 가끔 시간낭비라고 느낄때가
많았다.

그걸 안지켜도 먹고 사는데 지장없다는 것을

내몸으로 증명해서
마음이 편해 졌다

내 디자인은 소득이 가능해야 한다

#rhino3d #rhinoceros #라이노 #라이노3d #제품디자인 #산업디자인 #산업디자인과 #산업디자인학과 #공업디자인 #디자인 #시각디자인
#시각디자이너

#졸업작품제작 #쓰리디프린팅 #졸업전시회
#졸작 #졸업작품

#건축설계#3dprinting#3dmodeling#3d모델링 #건축모형#건축모형재료#건축모형제작#건축졸전#건축학과#건축#건축디자인#건축모형만들기#아이디에이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