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자유 부자 이야기

인생에서 마주치지 않거나 반드시 용서를 하면 안되는 사람들

by 인생필살기! 2023. 1. 8.
반응형

 

내가 현재까지 경험으로 가장 경계해야
하거나 피해야 될 사람은

돈과 관련된 거래에서 본인의 이익을 위해

타인에게 거짓말을 아무런
양심의 가책 없이 하는 사람들이다

이 경우는 현재 유명인에도 빈번히 일어난다 (이승기 사건 등)

그들의 논리는 정당한 지급 돈을 상대방에게 돈을 한푼도 주기 싫은 논리다

내경험으론 2가지 경험이 있는데
임금체불과  중고나라 거래가 있었다

각 130만원  11,000원에 대한 사건 이었다

둘의 공통점은 거짓말을 일삼을 뿐만 아니라 법정 진술에서도 피해자를 가해자로 만들며 판결이 끝날때 까지 본인이 억울하다는 식으로 부인을 한다 아프지도 않는데
진단서 까지  제출한다

법정에서 거짓말은 가중처벌이 되거나 불리하게 될게 뻔해도 그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모든 진술에
거짓말을 적어 놓는다

뇌의 사고 회로가 일반적인 사람과
다르다고 판단 하면 된다

나는 그 사람들과 지내보니  생명으로서 숨쉬는 것과
먹는 행위만 진실 인것으로 믿었었다

나는 그런 사람들에게 형사처벌 벌금 받게하고

중고거래 사람은 1만1천원 사건을 20만원 넘에 나에게 피해 보상 해야한다고 판사님이 판결을 내려 주셨다.

판사님도 그 거짓말에 추악함을 알기에 정신적 피해 보상으로 본 사건의 분쟁 비용보다 더 가중해서 판결을 내려 주셨다

위 같은 사람들을 만나면 얼른 손절 하거나
사건이 발생한다먼 일절의 합의 없이
법으로 판결 내리게 할수 밖에 없다

혹시나 위 사건이 발생시

법률구조공단에 도움을 청하길 바란다
132번 눌러서 0번 누르면 무료로 나라에서 법률상담해준다 방문 상담하면 더 길게도 가능하다

#라이노 #라이노3d #제품디자인 #산업디자인 #산업디자인과 #산업디자인학과 #공업디자인 #디자인 #시각디자인
#시각디자이너

#졸업작품제작 #쓰리디프린팅 #졸업전시회
#졸작 #졸업작품

#건축설계#3dprinting#3dmodeling#3d모델링 #건축모형#건축모형재료#건축모형제작#건축졸전#건축학과#건축#건축디자인#건축모형만들기#아이디에이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