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할인 이벤트 모음

맥도날드 1월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쿠폰 총정리! (맥도날드 메뉴, 1월 맥도날드 해피밀, 맥도날드 쿠폰)

by 인생필살기! 2023. 1. 24.
반응형

맥도날드 1월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쿠폰 총정리!

 

첫번째 이벤트는 맥도날드와 스투피 콜라보 이벤트 입니다.

 

1.스누피와 함께 행운을 기부!

 

스누피 씰을 구매하면

환아 가족들을 위한 RMHC하우스로 

 

따뜻한 마음이 전달이 됩니다.

 

맥도날드 행운버거 세트를 먹은후 스누피씰을 구매하면

맥도날드에서 기부를 하는 특별한 이벤트 입니다.

 

이때까지 할인이벤트에 치중이 되었다면

 

이번엔 맥도날드에서 기부를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배도 부르게 하고 마음도 부르게하는 특별한 이벤트이네요 ㅎㅎ

 

 

2.맥도날드 행운버거로 더큰 행운을 나눠주세요!

 

행운버거 출시 10주년 이벤트로

 

새롭게 출시된 골드 맥피즈와 골드 선데이 상품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버거 판매는 오전 10시30부 부터 오전 4시까지 이루어지며,

맥피즈/선데이 판매는 24시간 이루어집니다.

 

<광고>

 

게다가 맥도날드 앱 가입시 불고기 버거 1000원 이벤트까지 하고있네요 ^^

 

3.해피 스낵 이벤트!!

 

간단한 간식이 1800원부터 판매 하는 혜자 혜택 이벤트 입니다 

 

맥도날드 츄러스 1800원 츄러스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습니다 ㅎㅎ

 

치킨 토마토 스낵랩은 2200원

 

불거기 버거 2200원

 

아메리카노 라지 2600원

 

카페라떼 3100원입니다.

 

4.맥도날드 맥크리스피 이벤트!!

 

맘스터치를 위협할 닭고기 패티 버거가 맥도날드에도 나왔습니다 ㅎㅎ

 

먹어보진 않았지만 닭다리살 패티라면 무조건 맛이없을 수 없겠습니다.

 

새로나온 신메뉴 한번 먹어보세요 ㅎㅎ

 

 

여기까지 네번째 이벤트였으며 마지막으로 다섯번째 이벤트 소개하겠습니다 

 

5.마이 맥도날드 리워드 출시!

마이 맥도날드 출시기념 리워드 첫적립고객 이벤트 이며 1500포인트 무료증정 이벤트 입니다!

 

마이맥도날드 리워드 프로그램이란 

 

맥도날드에서 주문할때마다 100원당 5포인트가 적립되는 포인트로 일정금액 이상시 해당포인트 지정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맥도날드 리워드 프로그램입니다.

 

한마디로 그냥 포인트 적립이네요 ㅎㅎ

포인트로 다양하게 바꿔먹을수 있고 사용할수록 이득이 되는 맥도날드 리워드 시스템이네요

 

대신 엄청나게 많이먹어야겠죠 ㅠㅠ

 

다음 2월에도 더 좋은 맥도날드 이벤트로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