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리뷰

[부산 광안리] 랜디스도넛 광안리점 내돈내산! 메뉴총정리, 평일 웨이팅

by 인생필살기! 2023.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부산 광안리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

랜디스 도넛

리뷰를 하려 합니다 ㅎㅎ

 

 

 

랜디스 도넛 부산 광안리점
부산 수영구 수영로 510번길 58 지하 1층, 1, 2, 3

 

 

 

 

해운대에 노티드도 생기더니, 드디어 랜디스도 부산에 생겼네요 

부산도 이제 도넛권이다 .. 너무 행복

 

아이언맨 도넛으로 유명한 랜디스 도넛 !!! 전국에 6개 매장밖에 없습니다.

제주애월점, 대구동성로점, 서울 가로수길점/안국점/연남점, 광안리점. 부산에 드디어 생김

지방지역에는 둘 (부산/대구) 그리고 제주 하나 밖에 없어서 희귀한 것 같아요.

노티드 도넛보다 매장이 적음

그래서 그런지 박스채 테이크아웃 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아마 1월에 오픈한 것 같은데, 2월 1일 방문했었습니다 !!

완전 초기에 방문한 거죠. 수요일 평일 2시쯤 (사람 없을 시간대) 노려서 갔고요.

바로 앞에 광안리도 보여서 날 풀리면 도넛 사서 바다에 앉아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가 갔을 때도 몇몇분들 이미 바다에서 드시고 계셨어요

 

평일 2시쯤 가도 사람이 꽤 많았어요!

문 밖까지는 아니지만 문 바로 앞까지 웨이팅 있었음

 

 

 

 

무료 와이파이, 안내견환영 (일반 반려동물 출입불가), 외부음식 반입금지, 금연시설

바로 앞에 붙어 있어요 ㅎㅎ

QR 코드 인식하면 메뉴도 미리 알 수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메뉴 고르면 됨

그리고 앞에 사람들 보이시나요 평일 오후인데도 ... 꽉꽉 차 있었음

 

 

 

 

 

 

 

문 바로 앞에서 웨이팅 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그냥 갈까 하다가

회전율이 빨라서 !! 그냥 기다렸습니다

도넛 주문하기까지 총 30분 정도 걸렸네요

이왕 온거 여러명이서 왔으면 수다 조금 떨고, 사진 찍고, 도넛 뭐고를지 생각하다보면 금방 순서 오는듯?

 

 

이렇게 랜디스 매장 알려주는 표지판도 너무 귀엽고

굿즈도 판매하고 있네요 ! 부산점은 비치타올 비치백들도 판매하고 있고, 후드디, 텀블러도 있었어요

 

굿즈 사이즈 표도 있습니다 ~

 


 

이제 도넛 주문하려고 가면, 수제로 만든 도넛 ! 신뢰감 상승하고요.

2개까지 개별포장, 소박스 3-4개, 중박스 5-8개, 대박스 9-14개가 들어가네요

빅사이즈 도넛 포함한 박스 크기라고 합니다

 

이렇게 도넛 종류가 있고, 주문방법도 아래에 적혀 있음

도넛 구매 수량 선택 -> 포장 상자 크기 선택 -> 원하는 도넛 선택 -> 직원에게 계산


이게 도넛 종류가 박스채로 구매하는 분들이 많아서 물량도 빨리 소진되고,

타임마다 만드는 도넛이 다른 것 같음

내가 갔을 땐 클래식 도넛이 거의 품절되고 없었다

그냥 있는 도넛에서 구매하는 게 최선 ...

 

도넛 모든 종류 구매하고 싶다면 오픈시간 맞춰서 가야할 듯

 

 

 

 

 

 

 

이렇게 도넛 주문을 하고 ! 

카페 2-3층에서 먹고 싶다면, 옆에 음료 코너에서 음료 주문해야 한다

도넛 포장하는 분께 음료 주문하면 옆에서 주문 하라고 함

 

 

바로 옆에 이렇게 음료가 있답니다

 

저희는 총 아몬드 브리틀 도넛, 슈가 크론디, 버터크림 도넛 으로 매장 식사

콘소메 크런치 트위스트, 코코라즈베리 도넛, 딸기필링 도넛, 초코크런치스트로베리, 스모어 도넛 포장 !

캐모마일, 딸기치즈&스무디, 얼그레이 크림라떼 까지 주문해서

 

총 46,700원이 나왔네요

 

음료가 은근히 비싸요 ㅎㅎ

 

음료는 이렇게 귀여운 컵에 담아줘요

매장에서 먹은 도넛 후기는

도넛 특유의 기름 쩐내가 안나서 좋았어요 !

노티드처럼 크림이 든 것도 아닌 도넛들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람

 

 

 

 

 

 

아몬드 브리틀 도넛은 별기대 안했는데 예상외로 맛있었음

슈가 토핑에 아몬드 조합 고소 + 달달. 식감도 퐁신퐁신해서 좋았고

 

슈가 크론디 하나밖에 안남아 있길래 샀는데, 페스츄리 식감이 좋고

약간 맛있는 기름 가득한 맛? 페스츄리 도넛 좋아하면 강추, 바삭바삭하고 식감이 체고

 

버터크림 도넛도 시그니처 라던데, 버터 찐한 맛이 나서

단 거 안좋아하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것 같은 맛

 

 

아 그리고 음료가 너무 오랫동안 안나와서 위에서 기다리는동안 뭐지 싶었는데 알고보니

 

찐 캐모마일 꽃을 넣어 줬네요 .. 차 티백도 플라스틱이 아니라 무려 천 !! 이었음

차 우리는 데 시간이 많이 걸렸다고

 

카페가면 차만 마시는 친구가

이 가격에 플라스틱 티백 아닌 것도 진짜 꽃 넣어주는 것도 랜디스가 처음이라 했다

 

랜디스 도넛 알고보니 차 맛집 이었따

 


 

내부 인테리어

올라가는 길 이렇게 붙여 져 있는 센스 너무 조쿠,,,

올라가는 층마다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은 것 같았어요

 

2층 인테리어

3층 인테리어

 

전체적으로 블루&옐로 인테리어에 개방감있는 시원한 인테리어라 좋았는데요!

2층은 블루<옐로 톤이고 더 힙하고 스트릿 무드

3층은 블루>옐로 톤에 좀 더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였어요

 

3층은 진짜 아무도 없었꼬

2층도 생각보다 사람들 많이 없었습니다.

 

아마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다 보니까 매장 식사는 많이 없는 것 같았어요

 

 

 

 

 

 

 

근데 단점이, 새로 오픈한 공간이다 보니까

그 인테리어 새로 한 건물 특유의 세멘 냄새가 좀 났음 ㅎ

그래도 도넛 먹다보니까 익숙해져서 그런지 괜찮더라구요

 

이상 랜디스 도넛 후기 !! 끝


 

광안리 갔을 때 여기도 추천해요!

 

2023.01.31 - [부산 맛집 리뷰] - [부산 광안리 맛집] 플렌터 내돈내산 추천 후기 !

 

[부산 광안리 맛집] 플렌터 내돈내산 추천 후기 !

광안리에 숨겨진 찐 브런치 맛집 .. 가격대가 있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두 번이나 방문한 찐맛집 부산 광안리 맛집 플렌터 리뷰 하려 합니다 !! 차로 오시는 분들은, "골든비치 주차장" 여기 주차

lifemove.tistory.com

 

2023.02.01 - [부산 맛집 리뷰] -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버거샵 내돈내산 찐 후기! 해리단길 오면 무조건 가세요 ...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버거샵 내돈내산 찐 후기! 해리단길 오면 무조건 가세요 ...

해리단길 갈 때마다 거의 버거샵 간 것 같다 햄버거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여기 먹으러 3번이나 방문 했으면 수제버거 찐맛집 아닌가 ㅎ 대구사는 지인한테 소개해 줬는데 대구에서 이

lifem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