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리뷰

[부산 해운대 오르페오] 오르페오 영화관람 후기 하이엔드 사운드 시어터 내돈내산

by 인생필살기! 2023. 2. 2.
반응형

예전에 행사참여를 통해서 오르페오 공짜 티켓을 얻었었다.

어떻게 보면 내노력내산 ?! ㅋㅋㅋㅋ ㅎㅎ

그 때 처음 알게 됐는데, 음향이 진짜 어마무시하게 좋다고 한다.

 

오르페오는 프랑스 스피커 전문 회사로 뱅앤울룹스 같은 프리미엄 스피커 회사다.

나도 오드 음향 체험 했을 때 확실히 다르구나 .. 느꼈었다.

프리미엄 스피커 스튜디오 오드에서 주최하는 영화관이 바로 오르페오

 

출처: Hmall
출처: Hmall

 

그렇다. 스피거 값만 보통 이정도 한다 ㅎㅎㅎㅎ

어쨌든 이런 곳에서 운영하는 영화관은 음향이 얼마나 좋을까? 궁금하기도 했고, 기대도 됐다.

 

 

인스타에 "오르페오"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데,

영화 티켓 한장이 무려 25,000원 .... 후덜덜했다.

 

그래서 티켓 가격을 봐서라도 무조건 !!! 가야 한다 싶었고

 

 

맞다. 좀 영화 본지 좀 오래됐다 ^^

작년 여름에 한산을 봤는데 그 때 사실 한산 말고 탑건:매버릭을 오르페오로 보고 싶었엇다 ㅜㅜㅜㅜ

하지만 아래 사진 보면 알 수 있듯이 영화 관람 시간대가 많이 없다 .... 진짜 많이 없다.

게다가 DM 이나 카카오톡 으로 개별 예약하는 방식이라 조금 귀찮기도 하다.

 

 

 

 

 

 

 

가격도 비싸고, 예약 방법도 귀찮기도 한데

내 돈 주고 영화를 볼 가치가 있을까 ?

궁금하다면 아래 후기도 더 읽어주길

 

 

 

오르페오 해운대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2, (중동) 그랜드조선호텔 B1층 1호

 

그랜드 조선 부산,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2

오르페오 해운대는 그랜드 조선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오른쪽 보이는 곳으로 쭉 들어가면 됨

아무래도 호텔에 가는 거니까 마음이 더 설레기도 했다 ㅋㅋ

 

영화관에서 음료 마시려고 (당연이 일반 영화관 아니니까 음료 직접 사서 갔었음)

바로 앞 스벅에서 포장해서 갔는데

 

"죄송하지만 외부 음식-음료 반입 금지세요"

 

... 네 ?

그렇게 한모금도 못 마신 음료 그대로 보관 해두고 영화 보러 감 ㅜㅜㅜ

영화 보고 나왔을 때, 탄산은 다 빠졌고 따뜻한 차는 시원해져 있었다 한다 ....

 

 

 

 

 

 

 

 

영화관 내부는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와 있어서 추울까 걱정 했었는데

담요 대여도 해줘서 따뜻하게 영화 봤다

 

일요일 11시 시간대 한산 보러온 사람 나랑 친구 둘 뿐 밖에 없어서

영화관 전세내고 프라이빗하게 관람함 !

 

 

영화 관람하고 나오니까 이런 전시 공간도 있었다.

저기 스피커들 전부 음향 체험 가능

 

전시공간들 예쁘당

 


 

영화관 사진

다른 글들 봤을 때 영화관이 생각보다 작다. 스크린이 작더라.

이런 얘기가 있어서 어느정도 생각하고 갔는데

 

스크린도 공간도 진짜 생각보다 작더라.

아무래도 호텔 지하에 있는 곳이니까 ..

 

저 앞에 문크기랑 스크린이랑 비교해보면 감이 올 듯

 

그리고 한산 영화 자체가 사운드로 밀고간 영화가 아니라

오드 오디오의 음향을 충분히 느끼기엔 많은 한계가 있었다 ㅜㅜ

 

 

 

 

 

 

 

그래도 좋은 점은

 

- 비싼 가격대다 보니 사람이 많이 없어 프라이빗 하게 즐길 수 있음

 

- 영화관 자체보단 부대시설을 즐기는 것도 포함하면 괜찮음

(그랜드조선호텔, 전시공간, 음향체험 등)

 

- 오디오가 좋다 보니 클래식 감상 영화 - 배경음악 등이 유명한 영화 - 뮤지컬 영화들이 많음

찐 음악감상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좋은 공간일 것 같음

 

영화 감상이 아니라 하나의 공연을 본다고 생각하면 25,000원 ~ 30,000원은 싼 편 이니까.

 

 


 

그리고 영화보고 바로 나가지마시고 !!!!!

 

그랜드조선호텔 2층 스벅 바로 옆에 공짜 전시회도 한다.

 

전시도 매일 바뀌니까 

영화 보고 전시도 보고 가시길

 

그럼 저 가격 줘도 재밌게 즐기다 갈 것 같음 ㅎㅎ 

 

위 사진은 영화 보고 전시회 갔던 사진

아래 사진은 그냥 해리단길 놀러 갔다가 겸사겸사 방문했을 때 전시회

 

이렇게 오르페오 관람 후기 끝 !

 


 

해운대 다른 추천 장소도 아래 포스팅 있으니까 참고해 주세요 ㅎㅎ

 

2023.02.01 - [부산 맛집 리뷰] -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버거샵 내돈내산 찐 후기! 해리단길 오면 무조건 가세요 ...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버거샵 내돈내산 찐 후기! 해리단길 오면 무조건 가세요 ...

해리단길 갈 때마다 거의 버거샵 간 것 같다 햄버거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여기 먹으러 3번이나 방문 했으면 수제버거 찐맛집 아닌가 ㅎ 대구사는 지인한테 소개해 줬는데 대구에서 이

lifemove.tistory.com

 

2023.02.02 - [부산 맛집 리뷰] - [부산 광안리] 랜디스도넛 광안리점 내돈내산! 메뉴총정리, 평일 웨이팅

 

[부산 광안리] 랜디스도넛 광안리점 내돈내산! 메뉴총정리, 평일 웨이팅

안녕하세요 ! 오늘 부산 광안리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 랜디스 도넛 리뷰를 하려 합니다 ㅎㅎ 랜디스 도넛 부산 광안리점 부산 수영구 수영로 510번길 58 지하 1층, 1, 2, 3 해운대에 노티드

lifemove.tistory.com

 

2023.01.31 - [부산 맛집 리뷰] - [부산 광안리 맛집] 플렌터 내돈내산 추천 후기 !

 

[부산 광안리 맛집] 플렌터 내돈내산 추천 후기 !

광안리에 숨겨진 찐 브런치 맛집 .. 가격대가 있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두 번이나 방문한 찐맛집 부산 광안리 맛집 플렌터 리뷰 하려 합니다 !! 차로 오시는 분들은, "골든비치 주차장" 여기 주차

lifem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