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이야기

좋은글도 좋은 디자인이다

by 인생필살기! 2023. 1. 8.
반응형

좋은 글도 디자인이다

요즘 몸이 아프니깐
생각이 드는건
내가 죽어서도 세상에 이로움이 지속 될 수 있는
디자인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중 하나는 지금과 같은
글쓰기라고 생각이 든다

내가 존재 하지 않아도
페이스북 회사의 서버가 파괴 되거나 무너지지
않는이상 계속 존재할 것이다

내가 남기는 글들이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발전이 된다면 그이상 행복할게 없을 것이라 생각한다

어쩌면 페이스북 회사와 나는 협력을 하여 역사를 남기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과거에 글이 역사로 남아 현재에서 해석이 되듯이 미래에도 지금의 글들이 해석이 되어 세상이 조금더 올바른 곳으로 바뀌어져 있을 것이다

글쓰기도 내가 할수 있는 디자인 중에 하나다

나는 간결한 디자인도 좋아하지만
지저분해 보일 순 있지만

말이 많은 진심이 담긴 디자인을
더 좋아한다

좋은 글도 좋은 디자인이다

#rhino3d #rhinoceros #라이노 #라이노3d #제품디자인 #산업디자인 #산업디자인과 #산업디자인학과 #공업디자인 #디자인 #시각디자인
#시각디자이너

#졸업작품제작 #쓰리디프린팅 #졸업전시회
#졸작 #졸업작품

#건축설계#3dprinting#3dmodeling#3d모델링 #건축모형#건축모형재료#건축모형제작#건축졸전#건축학과#건축#건축디자인#건축모형만들기#아이디에이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