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8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by 인생필살기! 2022.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도미노 피자 이벤트를 본김에 피자헛 이벤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맛있는 소식은 언제나 공유공유 할수록 행복하죠 ㅎㅎ 

 

 

첫번째 이벤트!

1. 8월 포장 40% 할인 이벤트!

 

3만 5천원대 피자를 포장시 21,540원에 먹을 수 있는 대박이벤트 입니다 ㅠㅠ 특히 돈마호크 너무먹어보고 싶네요..

 

엣지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에그타르트 엣지를 해서 심심한 엣지맛을 끝가지 맛있게 먹을 수 있게도 해주어서 구성이 풍부한 피자인데 2만원 초반대에 먹을 수 있겠습니다.

 

저희는 1가족에서 피자 1판으로 나눠먹는데 요즘 4인 외식만해도 4~5만원 나오는 시기에 2만원 초반대에 라지 사이즈 피자헛 피자를 먹을 수 있는것은 놓치면 안되는 이벤트 입니다 ㅎㅎ

 

두번째 이벤트!

2. 돈마호크 피자 최대 50% 할인 이벤트!

방금 말씀드린 돈마호크 피자가 할인을 합니다 ㅠㅠ 온라인 회원 한정으로 최대 50% 까지 할인을 한다니 꼭 살펴보고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진짜 사진 비쥬얼 미쳤습니다 ㅠㅠ 먹고싶게 사진을 잘찍어서 안살수가 없게 해놓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세번째 이벤트!

3. 순살가득 피자닭?

이런 이벤트가? 닭이 슬라이스 된게 살짝 올라간게 아닌 통 양념치킨 닭강정 같은 비쥬얼이 피자위에 통째로

 

올라가 있는 피자는 처음보네요 ㅎㅎ 8월 15일까지 먹을 수 있는 한정판 피자인것 같습니다.

 

전국민 삼복더위 극복응원으로 피자헛에서 야심차게 개발한것 같습니다 ㅎㅎ

 

비쥬얼은 시카고 도우 같은 비쥬얼 안에 닭강정 14조각이 가득 담겨있는 듯한 모습니다 ㅎㅎ 

 

양념치킨에 피자 전문점의 피자까지 ? 이건 맛이없을수 없는 조합입니다 ㅠ

 

맛있는거 + 맛있는거는 무조건 맛있죠 ㅎㅎ 설마 한정판이라고 맛없게 만드는건 아니겠죠 ㅠ?

 

이번에 밖에 드시길 못하니 꼭 드셔보세요 ㅎㅎ 저도 기회되면 주문해보겠습니다.

 

저녁에 다가오는 맛있는 이벤트 소식과 할인소식 참여하셔서 모두 저렴하게 식사하시길 바래요 ㅎㅎ

 

저의 글로 같은식사를 더욱 저렴하게 하시게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 글을 씁니다.

 

감사합니다 ^^

 

피자헛 보다 도미노 피자가 좋다면?? 아래의 도미노 피자 할인행사 확인!

 

2022.08.11 - [분류 전체보기] - 2022년 8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2022년 8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도미노 피자 이벤트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 첫번째 이벤트는!? 1. 더블 치즈 엣지 &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2535 도미노 피자 메뉴에서 치즈를 듬뿍 넣은

lifemove.tistory.com

 

피자보다 햄버거가 좋다면 ㅠㅠ 아래의 햄버거 할인 이벤트 만나보세요!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맥도날드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쿠폰 총정리! (맥도날드 메뉴, 8월 맥도날드 해피밀, 맥도날드 쿠폰)

 

맥도날드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쿠폰 총정리! (맥도날드 메뉴, 8월 맥도날드 해피밀, 맥도날드 쿠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오늘은 버거킹에 이어 맥도날드 8월 할인 행사 및 이벤트 정보를 제공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첫번째 이벤트는!? 1. 행운의 원더랜

lifemove.tistory.com

 

2022.08.11 - [분류 전체보기] - 버거킹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버거킹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이번에는 8월 버거킹 할인소식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버거킹 APP/WEB 주문시 5000원 할인!  버거킹 딜리버리 17000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 이벤트 입니다.

lifemove.tistory.com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맘스터치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맘스터치 메뉴)

 

맘스터치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맘스터치 메뉴)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오늘은 맥도날드에 이어 맘스터치 8월 할인 행사 및 이벤트 정보를 제공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8월에는 아래의 총 4가지 맘스터치

lifem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