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맘스터치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맘스터치 메뉴)

by 인생필살기! 2022.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오늘은 맥도날드에 이어 맘스터치 8월 할인 행사 및 이벤트 정보를 제공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8월에는 아래의 총 4가지 맘스터치 할인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

 

 

 

첫번째 이벤트는!?

1. 싸이순살 말복 기념 특별할인 이벤트!!

 

요즘 닭할인 경쟁이 치열합니다 ㅠㅠ 대형마트들이 닭을 정말 저렴하게 6천원대 부터 9천원 사이까지

혜자스로운 가격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닭버거 만큼은 진심인 맘스터치에서 만든 순살치킨인 싸이순살!

 

싸이버거 안에 든 닭다리살 패티 너무맛있는건 모두 아시죠? 정말 그 패티로만 만든 닭다리살 순살이라면 안먹을 수가 없는 맛일것 같습니다.

 

요즘 한끼 가격에 순살닭을 먹을 수 있다니 ㅠ 이젠 식사 대신 1인 일 순살 시대가 오는거아닐까요? ㅎㅎ

 

물가는 올라가도 닭은 갈수록 가성비가 좋아시는 희안한 시대 입니다. 아무래도 소비성이 높은 식품일수록  많이 팔리면 마진이 많이 남게 되니 그럴것 같습니다 ㅎㅎ

 

위 이벤트는 8월15일까지 해서 이제 3일밖에 안남았는데요 빨리 저렴하게 드실분은 3일안에 주문하셔야될것 같습니다 ㅎㅎ

아니시면 점식한식 대신 휴가이신분은 낮술? 치맥도 괜찮을것 같네요 ㅎㅎ

 

8월 15일 까지 이벤트하고 끝이면 너무 아쉽겠죠 ㅠㅠ 그래서 준비한 이벤트가 또있습니다!

 

15일부터 하는 맘스터치의 두번째 이벤트!!!!

두번째 이벤트는!?

2. 배달의 민족 X 맘스터치 할인 이벤트!!

 

이건 미친 이벤트 인것 같습니다.. 첫주문시 무려 최대 8천원 ? 할인이벤트면 거의 공짜로 퍼주겠다는 건데요

배민회원 뿐만아니라 배민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분들까지! 맘스터치가 모조리 쓸어담을 생각인것 같습니다 ㅎㅎ

이정도로 할인하면 한번쯤 사먹어주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8월의 맘스터치는 할인이 빵빵 터지는 혜자스러운 달인것 같습니다.

놓치면 너무 아쉬울것 같네요

 

그럼 이번에 3번째 이벤트를 보겠습니다.

 

세번째 이벤트는!?

3. 그릴드 비프버거 50%할인 이벤트!!

 

엥 맘스터치에 치킨패티버거가 아닌 왠 비프버거 패티? 라고 생각이 드는 이벤트인데요 아무래도 비프버거 시장도 이제 맘스터치가 정복을하려는것 같네요!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긴장을 해야될수도 ㅎㅎ

쿠폰은 마침 오늘까지네요 50%할인이면 그냥공짜로 버거 한번 시식회 수준의 가격이지 않을까요?

소비자의 반응을 보고 맘스터치는 비프시리즈 버거도 많이 출시할 자신감을 획득할 생각인것 같습니다 ㅎㅎ

그렇다면 이제 할인 이벤트 끝이냐 ㅠㅠ? 하신다면 당연히 아니죠!

 

마지막으로 네번쩨 이벤트가 남았습니다 ㅎㅎ

 

네번째 이벤트는!?

4. 땡겨요 X 맘스터치 4000원 할인 이벤트!!

 

8월의 맘스터치 할인은 미친것 같군요 배달의 민족뿐만 아니라 새로운 배달 플랫폼인 땡겨요 에서도 매주 2만명씩 4000원 할인을 한다고 합니다. 2만명 X 4000원은  총 8천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인데요 약 6~7주간 한다는것을 보면 총 4억8천만원치 정도의 할인비용을 투자한다는 것으로 보입니다 제계산이 맞겠죠 ㅎㅎ 틀리다면 올바른 정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어쨌든 새로운 플랫폼 유치를 위해 큰비용의 투자를 한다는것 쯤은 대략적으로만 보아도 알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기존 고착화 되고 독점 업체의 자리를 차지하기위해선 많은 마케팅 비용을 사용할수밖에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맘스터치가 할인비용을 부담할지 땡겨요 플랫폼에서 부담할지는 모르겠지만 서로 윈윈이 되는 전략으로 최대한 진행하였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소비자 입장에선 할인은 언제나 땡큐입니다 ㅎㅎ

 

그동안 내려놓고 있던 맘스터치 갑자기 최강의 할인 이벤트에 사먹기 시작하게 될것 같네요 ㅎㅎ

이상 맛있는 할인 식사가 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할인 소식으로 여러분의

지갑을 조금이라도 지켜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혹시나 맘스터치를 안좋다한다면 ㅠㅠ?

 

아래의 맥도날드와 버거킹 할인을 살펴봐주세요 ㅎㅎ

 

아래의 피자 할인도 있어요!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맥도날드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쿠폰 총정리! (맥도날드 메뉴, 8월 맥도날드 해피밀, 맥도날드 쿠폰)

 

맥도날드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쿠폰 총정리! (맥도날드 메뉴, 8월 맥도날드 해피밀, 맥도날드 쿠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오늘은 버거킹에 이어 맥도날드 8월 할인 행사 및 이벤트 정보를 제공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첫번째 이벤트는!? 1. 행운의 원더랜

lifemove.tistory.com

 

2022.08.11 - [분류 전체보기] - 버거킹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버거킹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이번에는 8월 버거킹 할인소식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버거킹 APP/WEB 주문시 5000원 할인!  버거킹 딜리버리 17000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 이벤트 입니다.

lifemove.tistory.com

 

햄버거를 안좋아하시고 피자를 좋아 하신다면 아래 피자이벤트도 봐주세요 ㅎㅎ

 

2022.08.11 - [분류 전체보기] - 2022년 8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2022년 8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도미노 피자 이벤트를 본김에 피자헛 이벤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맛있는 소식은 언제나 공유공유 할수록 행복하죠 ㅎㅎ 첫번째 이벤트! 1. 8월 포장 40% 할

lifemove.tistory.com

 

2022.08.11 - [분류 전체보기] - 2022년 8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2022년 8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도미노 피자 이벤트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 첫번째 이벤트는!? 1. 더블 치즈 엣지 &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2535 도미노 피자 메뉴에서 치즈를 듬뿍 넣은

lifem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