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할인 이벤트 모음

교촌치킨 8월 할인 이벤트 총 정리 (교촌치킨메뉴)

by 인생필살기! 2022.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오늘은 교촌치킨 할인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ㅎㅎ

 

교촌은 저에겐 내가 사먹기엔 비싸고 얻어먹기엔 맛있는? 교촌치킨이네요 ㅎㅎ

 

결국 교촌치킨은 맛있다!

 

교촌의 첫번째 이벤트는?

두구두구!

1. 전체 주문 금액의 10% 무제한 할인!

맥주 1캔 함께 주문시 10%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대량 주문 또는 단체 주문시 매우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치킨에 맥주가 필수이신분들껜 정말좋은 할인 이벤트 이네요 ㅎㅎ

 

한캔 가격이 약 4000원에서 6000원 인데 음.. 밖에서 4캔 맥주를 사먹는게 더이득일까요 ㅎㅎ

 

밖에 나가서 맥주사러 가기 귀찮을 상황에 권장되네요~

 

교촌치킨의 첫이벤트는 깔끔하게 10% 할인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두번째 교촌치킨 이벤트는?!

2. 교촌치킨 수요일 수퍼데이 퇴근길 할인!

 

 

이번에도 교촌치킨 할인 세일 이벤트 입니다. 수요일 17시 부터 20시까지 3시간동안 2천원 타임세일을 진행합니다.

행사 해당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블랙시크릿 오리지날이 비쥬얼이 장난이 아니네요 ㅎㅎ 푸라닭 치킨의 블랙알리올리오가 생각나는 비쥬얼 입니다.

세일 시간에 놓치지 말고 미리미리 저녁타입에 교촌치킨 주문 눌러눌러~

 

세번째 교촌치킨 이벤트는?!

3. 교촌치킨 이달의 추천 메뉴~!!

 

교촌 치킨의 블랙시크릿순살과 교촌 닭갈비 볶음밥이 이달의 추천메뉴 입니다.

 

치밥 맛이없을수 없는 조합인데 치킨순살에 맛있는 밥까지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추천메뉴 구성입니다.

 

볶음밥은 저렴하게 3500원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네번째 교촌치킨 이벤트는?!

4. 교촌 블랙시크릿 치킨 산초토핑 무료제공~!!

 

일반적으로 액체 소스에 찍어먹는 치킨에서 고체 산초 토칭을 찍어 먹을 수 있는 치킨입니다 ㅎㅎ

출시 기념으로 산초 토핑을 제공 한다고 합니다 :)

 

혹시나  교촌을 안좋아하신다면?

 

햄버거와 피자가 땡긴다면

 

아래글을 봐주세요 ㅎㅎ

 

2022.08.11 - [분류 전체보기] - 버거킹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버거킹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이번에는 8월 버거킹 할인소식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버거킹 APP/WEB 주문시 5000원 할인!  버거킹 딜리버리 17000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 이벤트 입니다.

lifemove.tistory.com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맥도날드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쿠폰 총정리! (맥도날드 메뉴, 8월 맥도날드 해피밀, 맥도날드 쿠폰)

 

맥도날드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쿠폰 총정리! (맥도날드 메뉴, 8월 맥도날드 해피밀, 맥도날드 쿠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오늘은 버거킹에 이어 맥도날드 8월 할인 행사 및 이벤트 정보를 제공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첫번째 이벤트는!? 1. 행운의 원더랜

lifemove.tistory.com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맘스터치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맘스터치 메뉴)

 

맘스터치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맘스터치 메뉴)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오늘은 맥도날드에 이어 맘스터치 8월 할인 행사 및 이벤트 정보를 제공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8월에는 아래의 총 4가지 맘스터치

lifemove.tistory.com

 

2022.08.11 - [분류 전체보기] - 2022년 8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2022년 8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도미노 피자 이벤트를 본김에 피자헛 이벤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맛있는 소식은 언제나 공유공유 할수록 행복하죠 ㅎㅎ 첫번째 이벤트! 1. 8월 포장 40% 할

lifemove.tistory.com

 

2022.08.11 - [분류 전체보기] - 2022년 8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2022년 8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도미노 피자 이벤트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 첫번째 이벤트는!? 1. 더블 치즈 엣지 &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2535 도미노 피자 메뉴에서 치즈를 듬뿍 넣은

lifemove.tistory.com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KFC 8월 할인 행사 총정리!

 

KFC 8월 할인 행사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맥도날드 할인 및 버거킹 할인에 이어서 이번엔 KFC할인 입니다 :) 다른 버거 할인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맥도날드 8월 할

lifemove.tistory.com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롯데리아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 정리! (롯데리아 메뉴)

 

롯데리아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 정리! (롯데리아 메뉴)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다른 햄버거 맥도날드 할인 및 버거킹 할인에 이어서 이번엔 롯데리아 할인 입니다 :) 첫번째 이벤트는!? 1. 롯데리아 잇츠오더로 주문시 한우 트러플 머쉬룸

lifemove.tistory.com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이삭토스트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이삭토스트 메뉴)

 

이삭토스트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이삭토스트 메뉴)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이번엔 햄버거, 피자를 넘어 식사대용 토스트로 딱인 이삭토스트 이벤트에 대해 소개 입니다 :) 첫번째 이벤트는!? 8월은 정말 치킨의 해인가!? 1. 치스널 컬러

lifemove.tistory.com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입출금 통장 금리 높은 순위 (최대 금리 2.3%)

 

입출금 통장 금리 높은 순위 (최대 금리 2.3%)

요즘 금리가 오르는 만큼 모든 입출금 통장의 금리가 오르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3가지 입출금 통장의 금리의 정보를 알려드리고 관리하기 편리하신 통장에 보관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천만

lifem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