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테이크 맛집 비스트로 주라

by 인생필살기! 2022. 8. 22.
반응형

 

비스트로 주라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과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입니다.

 

이집은 이 2개만 시켜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느끼하지않게 매콤하게 들어간 고추가 있어 지겹지 않는 맛이었습니다.혹시 매운거 안좋아하시면 빼달라고 요청해보세요 ㅎㅎ

친절한 안내메세지 입니다. 실제로도 안내 서비스가 친절하였습니다.

그람별 먹을수 있는데 200g이 딱좋아보였습니다 2인이서 나눠먹기에 ㅎㅎ

 

크림은 왠만하면 실패가 없기에 크림파스타로 하였습니다.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이집은 처음먹어보지만 직접 와서먹는 재미가 많은곳입니다.

주라주라 다주라  스테이크 주라~

죄송합니다.

 

가게는 정말 아담합니다

근데 가게이름 비스트로 뜻이 머냐구요?

 

  1. 규모가 작고, 가벼운 기분으로 들어갈 수 있는 술집. 레스토랑 따위의 총칭.
    2. 음식과 와인을 제공하는 작은 식당을 의미한다.
     
     
    비스트로의 뜻은 위와 같습니다 ㅎㅎ
     
    식당은 작은 규모이긴 합니다 그래서 와인도 제공하나봅니다 ㅎㅎ 

가게들이 붙어있어서 옆가게와 헤깔리시면 안되요 ㅎㅎ

주방을 어떻게 찍을수 있지? 하신다면 식사 테이블 바로앞에 모습이 바로이렇습니다 ㅎㅎ

요리모습을 즉석에서 볼수있습니다. 마치 cctv가 된 느낌?

자글자글 불쇼도 이루어집니다 ㅎㅎ

비가오는 타이밍에 딱맞추어 가게에 왔습니다.

물은 위와같이 준비되어있구요

인생은 고기서 고기~

 

제인생도 고기로만 가득찻으면.. 뱃살은빼고

고기집 답게 고기앞으로 유인을 잘합니다 ㅎㅎ

간단한 식당 내부모습

식사 나오기전 에피타이저로 나옵니다. 블루베리 젤리엿던거 같은데 액체 느낌이었습니다.

 

새콤햇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다음 장국 이장국 겉보기엔 평범한데 속이 알찹니다

스테이크 소스도 함께 나왔네요

 

2명의 식사 테이블 세팅 입니다.

그럼 식사 시작해볼까요!?

정체 모를 음식엔 항상 조심조심한 저 ㅎㅎ

떠서 뇸뇸뇸뇸

뇸뇸 츄릅츄릅

장국에 갑자기 고기가 가득한게 신기하지 않나요 ㅎㅎ?

 

솔직히 충격이었습니다. 장국 맛은 모두가 아는 맛인데 고기가 있으니 가득 든든한느낌입니다. ㅎㅎ

밥알 귀엽게 나왔네요 ㅎㅎ

 

안녕? 곧 잡아먹어줄게~

요리 준비 불쇼 가득 활활~ 

스테이크 정식입니다. 땟갈이 정말 곱습니다. 맛잇을수 밖에없는 비쥬얼입니다.

크림 파스타도 나왔습니다 비쥬얼 합격입니다. 정말

 

가까이서 더살펴보고 잡아먹어줄게~

정성 가득한 음식처럼 보입니다 ㅎㅎ 플레이팅이 예술이네요

 

빨리 먹고싶은걸 참는게 힘들었네요 ㅋㅋ

면도 간단하게 있습니다. 머스타드? 소스에 면이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스테이크가 올라가있어 비쥬얼 장난아닌 크림파스타

 

치즈도 솔솔 올려져있는 느낌입니다 ㅎㅎ 색깔 조합이 너무예쁩니다.

너도 가까이 살펴봐주고 잡아먹어줄게 ^^

이렇게 영롱한 스테이크는 첨보네요 ㅎㅎ

소스또한 꾸덕한 비쥬얼!

위에 파가 색상을 입맛돋구게 해주네요

정체모를 양념이 올라가있지만 비쥬얼은 맛있는게 확정!

맛있는것 앞에 절로 손이 올라가는 두족발

드디어 먹어봅니다 냠냠냠냠..

 

하 이가격이 이스테이크 면 양도 많고 정말 맛잇었습니다.

 

또가고 싶은 가게였습니다 ㅎㅎ

 

맛도 질리지 않고 좋았습니다.

 

몇몇개는 약간 질길수는 있습니다 ㅎㅎ

서비스로 가지 양념 무침같은게 나왔는데 이게더 스테이크보다 더맛있는 느낌 ㅎㅎ? 가지요리는 자주접하기 어려운데 바삭한 식감이 올라가있어 맛있엇습니다!

맛있게 해치워 버린 결과물 ㅎㅎ

왜 맛있게 태어나서 다잡아 먹히니...

 

파스타도 매콤하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아쉬운분들을 위해 조금만더 근접샵 보여주자~

속은 이렇게 조금 덜익은채로 나옵니다 굽기 조절은 가능한지 모르겠는데 사장님께 물어보셔야될것 같습니다 ㅎㅎ

 

난생 처음 고기가득한 파스타에 너무만족!

너도 만족했어 가지야~ 나중에 또만나서 먹혀주렴~

돌돌 말아서 면과 함께 고기를 먹으면 더맛있죠 ㅎㅎ

리뷰쓰면서 또가고싶은 맛집이야 넌 ㅎㅎ 스테이크 맛집 비스트로 주라 추천해요 

잘찍게 도와주시는 여친님께 무한감사 고맙습니당 ㅎㅎ

뇸뇸뇸뇸

스테이크 정식인데 밥은 왜없지 했는데 처음 나온 밥이 정식용 밥인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한수쿱 크게 떠서~

얼른 입안에 삼키고 싶다면 스테이크 맛집 비스트로 주라로 오세요 ㅎㅎ

 

맛있는 할인 이벤트가 궁금다면?

 

아래글봐주세요~

 

2022.08.11 - [분류 전체보기] - 버거킹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버거킹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이번에는 8월 버거킹 할인소식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버거킹 APP/WEB 주문시 5000원 할인!  버거킹 딜리버리 17000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 이벤트 입니다.

lifemove.tistory.com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맥도날드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쿠폰 총정리! (맥도날드 메뉴, 8월 맥도날드 해피밀, 맥도날드 쿠폰)

 

맥도날드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쿠폰 총정리! (맥도날드 메뉴, 8월 맥도날드 해피밀, 맥도날드 쿠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오늘은 버거킹에 이어 맥도날드 8월 할인 행사 및 이벤트 정보를 제공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첫번째 이벤트는!? 1. 행운의 원더랜

lifemove.tistory.com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맘스터치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맘스터치 메뉴)

 

맘스터치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맘스터치 메뉴)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오늘은 맥도날드에 이어 맘스터치 8월 할인 행사 및 이벤트 정보를 제공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8월에는 아래의 총 4가지 맘스터치

lifemove.tistory.com

 

2022.08.11 - [분류 전체보기] - 2022년 8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2022년 8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도미노 피자 이벤트를 본김에 피자헛 이벤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맛있는 소식은 언제나 공유공유 할수록 행복하죠 ㅎㅎ 첫번째 이벤트! 1. 8월 포장 40% 할

lifemove.tistory.com

 

2022.08.11 - [분류 전체보기] - 2022년 8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2022년 8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도미노 피자 이벤트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 첫번째 이벤트는!? 1. 더블 치즈 엣지 &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2535 도미노 피자 메뉴에서 치즈를 듬뿍 넣은

lifemove.tistory.com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KFC 8월 할인 행사 총정리!

 

KFC 8월 할인 행사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맥도날드 할인 및 버거킹 할인에 이어서 이번엔 KFC할인 입니다 :) 다른 버거 할인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맥도날드 8월 할

lifemove.tistory.com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롯데리아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 정리! (롯데리아 메뉴)

 

롯데리아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 정리! (롯데리아 메뉴)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다른 햄버거 맥도날드 할인 및 버거킹 할인에 이어서 이번엔 롯데리아 할인 입니다 :) 첫번째 이벤트는!? 1. 롯데리아 잇츠오더로 주문시 한우 트러플 머쉬룸

lifemove.tistory.com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이삭토스트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이삭토스트 메뉴)

 

이삭토스트 8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이삭토스트 메뉴)

안녕하세요! 인생필살기! 입니다 :) 이번엔 햄버거, 피자를 넘어 식사대용 토스트로 딱인 이삭토스트 이벤트에 대해 소개 입니다 :) 첫번째 이벤트는!? 8월은 정말 치킨의 해인가!? 1. 치스널 컬러

lifemove.tistory.com

2022.08.12 - [분류 전체보기] - 입출금 통장 금리 높은 순위 (최대 금리 2.3%)

 

입출금 통장 금리 높은 순위 (최대 금리 2.3%)

요즘 금리가 오르는 만큼 모든 입출금 통장의 금리가 오르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3가지 입출금 통장의 금리의 정보를 알려드리고 관리하기 편리하신 통장에 보관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천만

lifem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