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리뷰

[부산 해리단길 카페] 카페히토 후기, 딤타오를 기다리며 ...

by 인생필살기! 2023. 2. 3.
반응형

대구에서 친척이 해리단길 놀러왔다 ㅎㅎ

그래서 맛있는거 이것저것 먹으려고 델꼬 갔다가

 

딤타오를 먹으려 했느데 !! 웨이팅이 넘 많아서 웨이팅 걸어두고

딤타오 바로 옆 카페 히토를 방문했었다

 

 

카페히토
부산 해운대구 우동 1로 21 1층

오픈시간: 매일 11:40 ~ 21: 20

 

 

 

 


 

 

그렇게 대문을 지나 들어왔는데

 

오 뭐야 

분위기 뭐야 ~~~~

 

생각보다 더 예뻐서 인테리어 사진들 냅다 찍음 ㅎㅎ

 

사진출처: 네이버 장소

 

사실 여기 보면 알 수 있듯이 히토는 양갱 맛집이다

근데 우린 딤타오 먹을 각오로 양갱을 안시켰다 ... ㅋㅋㅋ

담에 가면 양갱도 먹어보려고 함 !!!!!

 

 

 

 

 

 

 

메뉴판에는 없지만 히토크림라떼 7,000원 + 열대과일 발효차 8,500원 + 아메리카노 5,000 총 3잔을 주문했다.

갔을 때가 한 6-7시쯤 이었는데 1층 안쪽엔 사람들 이미 다 앉아 있었고

물어보니까 2층도 히토 건물이어서 2층에 앉아서 음료를 마셨다

2층은 사람 한 명도 없어서 우리가 전세내구 있었음 ㅎ

 

그치만 겨울이라 조오금 추웠따

 

 

 

 

2층 가는 길 .. 예쁘다

약간 한국 전통? 까지는 아니고 일본 느낌도 비스무리 나는게

한국 + 일본 전통 합친 느낌이다

 

1층은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지만 ㅜㅜ

1층은 조금 더 한국적이라면

2층은 일본적이다. 방도 다다미방 (?)도 있고 여튼 그럼

 

이런 고즈넉한 분위기 너무 조아 ..... 2층에 저 의자 완전 편안함

 

 

 

 

커피도 맛있었고, 차도 만족스러웠다.

열대과일 향이 복숭아 향처럼 향긋한게 좋았음

차는 가격이 조오금 비싸지만 .. ^__^

 


 

그렇게 딤타오를 기다리다

우리가 거의 라스트 타임으로 들어와 딤타오도 먹었다고한다

 

 

딤타오 본점
부산 해운대구 우동 1로 25

오픈시간:
매일 (화 제외) - 11:30 ~ 20:30 (15 - 17시 브레이크 타임)
화 - 정기휴무

14:30 , 20:00 라스트오더

 

 

 

 

하가우 7,000원

가지튀김 8,000원

완탕 9,000원

소룡포 7,500원

안거쓰창펀 9,800원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사진을 못찍엇다 ... 후하

 

 

 

 

 

 

 

 

같이간 사람 모두 (나포함) 맛잘알인데

타이베이에서 먹었던 딤섬 맛이랑 젤 비슷하더라

딤섬 좋아하는 애도 여기가 젤 맛있다고 했음

 

웨이팅이 긴 이유 ... 납득 가능

 

해리단길 오면서 딤타오도 방문한다면 무조건 제일 먼저 와서 웨이팅 걸어두고

한 바퀴 돌고 카페 한 번 갔다 오셔요 .. !!

 

 

 


 

이렇게 카페 히타, 딤타오 후기 끗

 

해리단길 다른 맛집도 궁금하다면?!

 

추천글, 해리단길 수제버거 맛집 버거샵 찐후기! 해리단길 오면 무조건 가세요 ...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버거샵 내돈내산 찐 후기! 해리단길 오면 무조건 가세요 ...

해리단길 갈 때마다 거의 버거샵 간 것 같다 햄버거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여기 먹으러 3번이나 방문 했으면 수제버거 찐맛집 아닌가 ㅎ 대구사는 지인한테 소개해 줬는데 대구에서 이

lifemove.tistory.com

 

해리단길 가내수공업 양식당 비토 (Vito), 프랑스 현지 맛을 즐기고 싶다면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가내수공업 비토 (vito) , 프랑스 현지 맛을 즐기고 싶다면

가내수공업 양식당 비토는 저번에 네이버디자인프레스 글을 읽다 르꼬르동블루 나오신 셰프가 차린 부산 맛집을 글을 읽고 언제부턴가 꼭 오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셰프님이 그냥 가신게

lifemove.tistory.com

 

부산 광안리 랜디스 도넛 ! 메뉴 총정리 및 평일 웨이팅

 

 

[부산 광안리] 랜디스도넛 광안리점 내돈내산! 메뉴총정리, 평일 웨이팅

안녕하세요 ! 오늘 부산 광안리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 랜디스 도넛 리뷰를 하려 합니다 ㅎㅎ 랜디스 도넛 부산 광안리점 부산 수영구 수영로 510번길 58 지하 1층, 1, 2, 3 해운대에 노티드

lifemove.tistory.com

 

부산 해운대 할 거 추천 ! 오르페오 영화관, 데이트 장소 문화생활 즐기기로 딱

 

 

[부산 해운대 오르페오] 오르페오 영화관람 후기 하이엔드 사운드 시어터 내돈내산

예전에 행사참여를 통해서 오르페오 공짜 티켓을 얻었었다. 어떻게 보면 내노력내산 ?! ㅋㅋㅋㅋ ㅎㅎ 그 때 처음 알게 됐는데, 음향이 진짜 어마무시하게 좋다고 한다. 오르페오는 프랑스 스피

lifem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